CSS의 스타일링은 저작권이 없다.
단 최적화나 알고리즘은 저작권이 있을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차별화 디자인은 저작권이 있을 수 있다. 예를 들면 A 아이스크림과 B 아이스크림 가계의 홈페이지의 디자인이 서로 특이하게 다르고 색갈이 특이하게 다를 때 이러한 브랜드 특유의 이미지는 저작권이 들어갈 여지가 있다.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CSS 선언자 특수 (0) | 2022.06.23 |
---|---|
충격! class는 여러개 가능 (0) | 2022.06.23 |
시제품 완성 (0) | 2022.06.23 |
이런 썩을놈의 addEventListener (0) | 2022.06.23 |
자바스크립 ' " 차이 (0) | 2022.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