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게 공식카페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공식카페로 이동, 및 게임정보

고고싸이트 2022. 8. 18. 00:50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공식카페로 이동

이곳을 눌러 이동

  2022.12.15일 게임 개봉을 앞 두고 티저 사이트와 공식카페 등을 갈아 엎은 게임이다. 네이버 카페에서 네이버 라운지로 공식카페를 공식적으로 변경하였다. 초기 광고 시에는 게임 타이틀명을 카오스 포털로 표시 했으나 현재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로 게임명을 바꿨다. 3D 캐릭터와 월드가 있고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존재한다.


게임 키워드

3D 그래픽 기반
자캐 외모 커스터마이징
가상스틱형 이동 3D 방식
PC 접속이 가능한 것으로 보임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공식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ChaosPortal
version : a8
2022.12.14
x
목표게임
목표장소
이동
x
목표게임
목표장소
이동
↓ 더 많은 링크
복수의 공식카페 존재

 

 

 

 

 
반응형

 

 

 

  2022.12.15일 게임 개봉을 앞 두고 티저 사이트와 공식카페 등을 갈아 엎은 게임이다. 네이버 카페에서 네이버 라운지로 공식카페를 공식적으로 변경하였다. 초기 광고 시에는 게임 타이틀명을 카오스 포털로 표시 했으나 현재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로 게임명을 바꿨다. 3D 캐릭터와 월드가 있고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존재한다.


게임 키워드

3D 그래픽 기반
자캐 외모 커스터마이징
가상스틱형 이동 3D 방식
PC 접속이 가능한 것으로 보임


게임 소개글

  하나의 포털, 두 개의 월드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정식 오픈 접속하여 SSR 전령 '망령 신부' 무료 획득★
★삶과 죽음은 법칙이 있습니다. 접속하여 한정 클래스 저승사자 체험★
★액션 배우 '장혁' 홍보 모델로 발탁, 싸움의 끝판왕은 '저승사자' 모습으로 등장★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는 3D 몰입형 서양 판타지 모바일 MMORPG입니다.
PC급 그래픽, 360° 풀뷰, 디테일한 커스터마이징 및 D.I.Y 코스튬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습니다. 카오스가 닥쳐오고 몬스터가 기승을 부리느 월드에서 5대 클래스로 에픽급 서양 판타지 전설을 써 내려가세요. 백가지의 전령과 함께 크로스 서버 전장에서 몬스터와 마룡을 섬멸할 수 있습니다.
액션 배우 '장혁'은 카오스 월드의 '저승 사자' 출연하며, '빛나는 거북선(탈것)'과 '망령 신부(전령)' 등 로컬 요소로 만든 콘텐츠가 모험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나의 포털, 두 개의 월드! 빛과 카오스가 재정의될 겁니다...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개발자가 유저에게 :
[최상의 그래픽, 몰입형 체험]
콘텐츠 외에 유저들의 관심거리 중 하나는 그래픽 수준이니, 시각적인 향수 선사하도록 완벽하게 판타지 월드를 구축했습니다.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는 PC 버전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또한 디테일을 구현하기 위해 인게임 Adaptive Performance 다이내믹 밸런싱 메커니즘을 이용해 유저들의 단말기 및 캐릭터가 있는 필드에 따라 가장 적절한 그래픽을 매칭할 수 있습니다. 라이팅 트래킹 알고리즘 기술로 실시간 다이내믹 섀도 등 렌더링 리얼리티를 구현했습니다. 유저들은 몰입감 있는 게임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로컬 요소로 만든 한정 클래스]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의 클래스 시스템을 구상했을 때 유저들에게 신선한 MMORPG 체험을 드릴 마음으로 다크하지만 정의로운 컨셉을 잡았는데 결국 저승사자라는 클래스 탄생했습니다. 카오스 몬스터들은 인류를 학살해 재앙을 가져왔습니다. 원래 감정상 독립한 '저승사자'는 생사의 질서 혼란스럽 돼버린 것을 느꼈으니, 수많은 용사들이 목숨을 걸고 터전을 지키는 모습을 보면서 저승사자는 오랫동안 명심하던 '생사의 법칙'을 지키도록 카오스 몬스터를 물리치는 길을 시작했습니다. 게임 곳곳에는 저승사자의 쿠키 콘텐츠 미리 숨기고 있어 모험과정에 재미있게 탐색하시길 바랍니다.

[자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MMORPG]
긴 시간 걸리는 일일 퀘스트, 너무 어려운 던전 및 끝도 없는 인게임 이벤트에 대해 MMORPG를 선호하시는 여러분은 인상이 깊겠죠. 중복된 콘텐츠에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이번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에서는 유저 스스로 캐릭터 육성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시간관리'라는 컨셉을 도입했습니다. 카오스 월드에 푹 빠져들어 즐길 수 있도록 긴 시간 소모되고 중복되는 전투 메커니즘 말고 지루한 일일 퀘스트를 빠르게 클리어해 주는 자동전투 시스템 지닙니다.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에서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매력적인 GVG 등 핵심 콘텐츠를 체험하며, 전투의 상쾌함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카오스 포털은 풀3D 몰입형 서양 판타지 모바일 게임입니다. 차세대 플래그십급 그래픽, 360° 풀뷰 및 D.I.Y 커스터마이징으로 개성을 살립니다. 4대 세력, 5대 클래스, 8대 종족은 모두 에픽급 그랜드 월드에서 구현해 놓았습니다. 자유 거래 뿐만 아니라 수백 가지의 전령들과 함께 전투하고, 크로스 서버 빅 필드에서 몬스터를 섬멸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포털, 빛과 카오스가 갈려 무수한 가능성으로 향합니다; 두 개의 월드, 서로 가까이 다가갈 수록 또 다른 시공간의 소리가 들리게 됩니다. 재앙이 닥쳐오니 신들의 계시를 받고 어둠을 맞서 전투를 펼칩시다.


회사 개요

  게임사 홈페이지의 정보에 따르면 이전에 국내에서 유통된 난투삼국과, 새 천하를 열다 게임을 개발 또는 유통 했던것으로 보인다.
유통사 구글 플레이는 다음과 같다. [ 링크 ]
홈페이지는 하단참조


게임명 :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

개발,배급사 : 海南飞鲨网络科技有限公司 [Shark Entertainment Limited , Hainan Feisher Network Technology, Sky shark, SkyShark Games](중국) [ https://sky-shark.com/ ]

출시[2022.12.15] ~


설정